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치패션, 보테가 베네타 '써머 팝 세일' 기획전 개최

공유
0

캐치패션, 보테가 베네타 '써머 팝 세일' 기획전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명품 브랜드 보테가베네타 '써머 팝 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캐치패션은 보테가 베네타만의 시원한 여름 컬러 아이템 BEST5를 선정하고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캐치패션이 선정한 BEST 5 상품은 보테가 베네타의 2021 SS 메인 컬러 중 하나인 피치 컬러의 인트레치아토 카드홀더 및 프렌치 지갑, 청록색 맬러드 컬러의 카세트 맥시 위브 크로스 백, 스피어민트 컬러의 카세트 크로스백, 라벤더 컬러 미니 파우치 가죽 백 등으로 구성된다.

BEST 5 상품은, 상품별 각 10개씩 한정해 캐치패션의 '캐치구매'를 통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파트너사들의 판매 금액 중 최저가를 보장한다.

캐치패션은 특별 기획전 외에도, 신용카드 제휴 할인과 캐치패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첫 구매 최대 10%, 재구매 최대 7%의 캐치 캐시백 제도를 마련하여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고 있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최근 뜨거운 여름 날씨 속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여름 컬러에 착안해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은 인기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캐치패션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유통 플랫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론칭한 캐치패션은 2년만에 거래규모 800억 원을 돌파하며, 매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1만 5000여개의 브랜드와 350만 종의 국내 최다 명품 의류 및 잡화 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명품 해외 직구족 니즈를 반영해 관심 상품 검색 및 재고 확인, 최저가 비교 후 원스톱 간편 결제까지 모두 캐치패션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한국어 지원, 관부가세 자동 계산, 캐시백 혜택까지 편리하게 제공받는다. 최근 명품 패션∙잡화에 이어 글로벌 럭셔리 리빙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