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 출시

공유
0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서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의 여름 MD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지난해 11월부터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넘어 MD상품으로 판매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매달 새로운 스타벅스의 MD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선물하기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무료 음료 교환권을 함께 증정하는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은 '리유저블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로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음료가 담긴 부분의 색이 변하는 텀블러다.

출시할 때마다 빠르게 소진됐던 상품으로 선물하기에서는 총 3가지의 색의 컵을 세트로 구성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한다. 특히, 캔버스 재질의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디자인 뿐 아니라 실용성도 훌륭한 제품이다.

또한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올록볼록한 스터드가 있는 일명 '지압 텀블러'라고 불리는 상품 으로, 발매할 때마다 단시간에 완판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무료 음료 쿠폰이 함께 동봉돼 개인 소장은 물론 선물하기에도 좋은 구성으로 선보이며, 27일 오후 3시부터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MD상품 중에서도 고객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만을 골라 여름 MD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와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