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공유
0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사진 = 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사진 = LG전자
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에 펫(Pet) 전용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이 제품의 펫 모드는 자체 실험한 결과 오토 모드 대비 약 64% 더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공간을 청정한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물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가 시험한 결과 이 제품에 탑재된 광촉매필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 필터에 누적된 유해가스를 기존 제품 보다 약 55% 더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 제품은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위생 기능도 갖췄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특화제품을 앞세워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