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K몰, 제주맥주와 함께 '놀멍 쉬멍' 기획전 전개

공유
0

AK몰, 제주맥주와 함께 '놀멍 쉬멍' 기획전 전개

27~28일 홈캉스족 겨냥한 '샤샤라이브' 방송 연이어 진행

AK플라자의 온라인 쇼핑몰 'AK몰'이 오는 8월 1일까지 '놀멍 쉬멍'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AK플라자이미지 확대보기
AK플라자의 온라인 쇼핑몰 'AK몰'이 오는 8월 1일까지 '놀멍 쉬멍'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AK플라자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과 함께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야외활동에 대한 불안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AK몰이 홈술족, 홈캉스족을 겨냥해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한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은 홈술족을 위한 ‘놀멍 쉬멍’ 기획전을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의 선도 기업인 ‘제주맥주’와 협업해 진행된다.
‘나와 어울리는 여행지 찾기’, ‘쉬멍쉬멍 챌린지’ 등의 행사로 고객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나와 어울리는 여행지 찾기는 여행과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나만의 여행지 취향을 알려주는 MBTI 관련 행사다. 10여 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MBTI 테스트를 받은 후 나와 어울리는 여행지와 페어링 맥주를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중 추첨에서 선발된 이들은 파크 하얏트 부산 숙박권,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숙박권, 상하농원 숙박권,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AK몰X제주맥주 놀멍쉬멍 키트를 받을 수 있다.

AK몰은 일상 속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쉬멍쉬멍 챌린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쉬멍쉬멍은 쉬엄쉬엄의 제주방언을 의미한다.

인스타그램에서 ‘AK몰X제주맥주 필터’를 활용해 여행 사진이나 쉬멍 사진을 촬영한 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거쳐 제주맥주 조약돌 화투세트, 제주맥주 전용 잔 등 홈술을 즐길 수 있는 용품을 증정한다.

홈캉스족을 위한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AK몰은 자체 라이브 방송인 ‘샤샤라이브’에서 27일 독일 자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 ‘크나이프(Kneipp)’와 스페인 선케어 브랜드 ‘이스딘(ISDIN)’의 인기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오는 28일에는 ‘1만 원대 제철 과일 특집’ 방송을 공개한다.
이번 놀멍 쉬멍 기획전은 AK플라자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데일리 프리미엄이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하겠다는 AK플라자의 의지를 담은 고객 지향 슬로건이다.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갓오브더육아’에 이어 AK몰은 네 번째로 놀멍 쉬멍 기획전을 마련했다. 단기 프로젝트에 그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일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매월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AK플라자 관계자는 전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