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선봬

공유
0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선봬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 협업…청량감 넘치는 디자인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독특하게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정관장은 이번 기획을 위해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그림을 그리는 키미, 글을 쓰는 일이)와 손잡고 이들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트 구성은 10㎖, 40포다.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약 40일 간에 걸치는 무더위를 에브리타임과 함께 극복해보자는 뜻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가 가능해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여름철 여행시즌 정관장 제품 중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가장 많이 팔렸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지난해 7월 한 달 간 260만 포 이상 판매됐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여행객 필수품으로 꼽힌다"며 "올 여름 폭염이 기승을 부려 생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을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관장은 내달 1일까지 여름기획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캠핑체어는 작은 크기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 수량으로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