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네마 소식] 올여름 "더 워"하지 말고 시원한 극장에서 'The War' 즐기자

공유
0

[시네마 소식] 올여름 "더 워"하지 말고 시원한 극장에서 'The War' 즐기자

CGV 'The War', 롯데시네마 ‘썸머 드로우 위크’, 메가박스 ‘쌍따봉 특가’ 행사 즐기세요!

CGV는 오는 8월 24일까지 'CGV The War' 대전을 펼친다.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는 오는 8월 24일까지 'CGV The War' 대전을 펼친다. 사진=CGV
멀티플렉스 극장들이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행사로 관객 공략에 나선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CJ CGV(이하 CGV)는 오는 8월 24일까지 ‘CGV 더 워(The War)’ 대전을 펼친다. 날씨 “더워”와 전쟁 “The War”를 언어유희로 접근해 무더위와의 전쟁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CGV 더 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는 ‘더 워(The War): 영화 대전’이다. 오는 8월 8일까지 신규 개봉작 ‘방법: 재차의’ ‘모가디슈’ ‘정글 크루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프리가이’ ‘싱크홀’ ‘인질’, ‘귀문’ 등 총 8개 작품 중 가장 흥행할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을 예측하는 이벤트다.

CGV는 행사 참여 고객에게 포토플레이 이용권 1매, 아이스티 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용량을 무료로 늘리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할수록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The War: N차 대전’도 있다.

CGV The War 기간 내 CGV에서 영화를 한 편 볼 때마다 1승으로 산정해 2승부터 CJ 원(ONE) 200포인트를 지급한다. 관객이 5편을 관람하면 최대 CJ ONE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The War: CGV대전’은 대전 지역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포토플레이 이용권을 2매 선물하는 행사다. CGV 대전점, 대전가수원점, 대전가오점, 대전탄방점, 대전터미널점, 유성노은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휠라와 협업해 '썸머 드로우 위크'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시네마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는 휠라와 협업해 '썸머 드로우 위크'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총 3000여 명 고객에게 2억 원 상당의 휠라 제품을 증정하는 '롯데시네마 X FILA 썸머 드로우 위크'를 연다.

이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하며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영화를 관람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휠라 여름 상품을 골라 응모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응모는 참여자 1인 당 매주 1회 씩 총 3회 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응모 상품 교환권을 문자로 받는다. 주 차별로 제공되는 휠라 상품도 다양하다.

‘뉴 로고 와펜 숏패츠’ 150개, ‘바다의 숲 칵테일 상어 반팔 티셔츠’ 500개, ‘에센셜 스몰 로고 반팔 티셔츠’ 500개, ‘헤리티지 뉴 V 배색 경량재킷’ 50개 등 휠라 의류 제품이 오는 8월 3일까지 경품으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3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은 휠라 컬러블럭 양말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는 오는 8월 16일까지 '쌍따봉 특가' 행사를 벌인다. 사진=메가박스이미지 확대보기
메가박스는 오는 8월 16일까지 '쌍따봉 특가' 행사를 벌인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쌍따봉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

쌍따봉 특가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총 20일간 펼친다.

메가박스는 먼저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에서 영화를 예매하면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을 구매할 때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 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된다. 지난 6월 신규 출시한 여름 음료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콜릿,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메가박스는 두 번째 특가 혜택으로 팝콘 L 사이즈를 2000원에 제공한다.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무인 정보 단말기)에서 팝콘 구매 때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현행 거리두기가 연장돼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영화를 보면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행사도 함께 열린다.

메가박스는 영화 2편 관람 때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때 1000점, 6편 관람 때 1500점을 추가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포인트 1만 점이 지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지급되는 포인트는 내년 VIP 승급에 도움이 되는 포인트”라며 “안전한 메가박스에서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팝콘으로 더운 여름을 이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