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충북에 '핸즈 온 프리미엄 매장' 선봬

공유
0

에이스침대, 충북에 '핸즈 온 프리미엄 매장' 선봬

최초 대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청주점’ 개점...30번째 '에이스스퀘어'
실제 침실과 같은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체험 가능

충북 최초의 에이스침대 대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이 28일 문을 열었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충북 최초의 에이스침대 대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이 28일 문을 열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에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주점은 30번째 에이스스퀘어 매장으로 지상 4층 규모에 819.8㎡(248평) 면적을 자랑하는 충청북도 최초 에이스침대 대형 매장이다.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은 고객이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른바 '핸즈 온(Hands-on: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선보인 셈이다.

지상 1층부터 4층까지 에이스침대 전문 존을 만들어 층 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졌다.

여기에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 도움을 받아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한 침대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에는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계열 ‘로얄 에이스’전 제품이 진열된 체험존이 있어 고객들은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자신 체형과 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체험존 조명은 실제 침실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조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자신의 침실 조명 상태, 분위기, 인테리어 콘셉트 등에 어울리는 침대를 보다 현실적으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자나(ZANA)’ ‘폴리아(FOGLIA)’ 등 신제품과 고급스럽고 아늑한 호텔식 침대 프레임 ‘라노떼(LANOTTE)’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충북지역 소비자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을 맞추기 위해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도 내놨다.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세사 베개 속통 세트,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에이스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침대는 전국 각 지역 소비자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상권에 에이스스퀘어를 출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여러 제품을 편하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접점 공간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