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젤리크루,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공유
0

젤리크루,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30일까지 최대 100만원 적립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의 온·오프라인 문구, 잡화류 쇼핑 플랫폼 젤리크루(대표 박준홍)는 28일부터 사흘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을 적립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젤리크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열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1명에게는 젤리크루 온라인 적립금 100만원, 20명에게는 각 1만원을 지급한다. 추첨은 랜덤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에 젤리크루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젤리크루 100만원 이벤트를 접한 유저들은 "100만원 쓰는 건 식은죽 먹기다", "제가 한 번 써볼게요", "제발 당첨시켜 주세요"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곽주현 젤리크루 마케팅 팀장은 "젤리크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브랜드 가치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채널을 오픈한 이후 신제품 정보는 물론 MZ(밀레니얼+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는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고 말했다.

곽 팀장은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젤리크루를 사랑해주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젤리크루는 현재 100여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입점해 있으며,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유통망에 7개의 직영점을 운영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넥스트 카카오프렌즈'로 주목받고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