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80회 박형준, 최정윤x안재모 결혼식장 난입?!…이경진 '깜놀'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80회 박형준, 최정윤x안재모 결혼식장 난입?!…이경진 '깜놀'

3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80회에는 장준호(박형준)가 전처 도연희(최정윤)와 한재경(안재모) 결혼식장에 몰래 나타나 서순분(이경진)을 당혹하게 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8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80회에는 장준호(박형준)가 전처 도연희(최정윤)와 한재경(안재모) 결혼식장에 몰래 나타나 서순분(이경진)을 당혹하게 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80회 예고 영상 캡처
3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80회에는 장준호(박형준 분)가 전처 도연희(최정윤 분)와 한재경(안재모 분)의 결혼식장에 몰래 나타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황철오(박선준 분)는 강유나(배슬기 분)에게 20억을 받아내기 위해 협박을 일삼는다.
하늘(정지훈 분)이가 장준호 친아들이 아니라는 유전자 검사결과지를 가지고 있는 황철오는 유나에게 전화로 "누구한테 먼저 밝혀줄까? 회장님? 아님 장준호 대표?"라며 으름장을 놓는다.

당황한 유나는 "미쳤어"?라며 황철오 입을 막기에 급급해한다.

한편, 장준희(김여진 분)는 오빠 장준호에게 도연희-한재경 청첩장을 전달한다. 장준호가 "뭐냐?"라고 묻자 준희는 궁금하면 직접 열어보라고 말한다.

청첩장을 열어본 장준호는 도연희 청첩장임을 확인하고 흥분한다.

결혼식 당일날 조민정(정애연 분)은 도연희를 찾는 한재경에게 "신랑이 미리 신부 보는 게 어디있어? 식장에서 봐야지"라며 농담을 한다.

그 사이 장준호가 몰래 결혼식장으로 숨어든다.
도연희 엄마 서순분(이경진 분) 여사가 장준호가 결혼식장에 온 것을 발견하고 아연실색한다.

장준호는 하늘이가 친아들이 아님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