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트코인 닷컴, 이더리움 탄생 6주년 기념 6000달러 상당 코인 증정 소소한 경품 이벤트

공유
0

비트코인 닷컴, 이더리움 탄생 6주년 기념 6000달러 상당 코인 증정 소소한 경품 이벤트

비트코인 닷컴이 이더리움 탄생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000달러 상당의 코인을 증정하는 소소한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비트코인 닷컴이 이더리움 탄생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000달러 상당의 코인을 증정하는 소소한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현지시각 30일은 이더리움이 출시된 지 6년이 되는 날이다. 이더리움을 통합한 비트코인 닷컴(Bitcoin.com) 지갑은 세계 최고의 스마트 계약 플랫폼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통해 기본 통화이자 ‘연료’인 6000달러 상당의 에테르(ETH)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더리움은 완전히 분산된 범용 컴퓨팅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야심에 찬 비전으로 이더리움과 이를 둘러싼 대규모 개발자 커뮤니티는 스마트 계약, NFT, 분산 금융 등을 개척했다. 초라한 시작부터 지금은 이더리움에 배포된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을 통해 매일 수십억 달러가 거래되고 있으며,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이 모든 것이 허가 없이 익명으로 처리된다.

비트코인 닷컴은 “이더리움 커뮤니티는 플랫폼의 진화에서 ‘신뢰할 수 있는 중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지금까지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 결과 플랫폼은 경제적 자유에 대한 기본적인 인권을 지원한다. 그리고 이것이 여기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경품행사 당첨 자격을 얻으려면 7월 30일에서 8월 6일 사이에 비트코인 닷컴 지갑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ETH를 구매하기만 하면 되며, 자동으로 대상 1000달러(1인), 2등 상 500달러(4인) 3등 100달러(30인) 상품 중 하나에 당첨된다. 전체 이용 약관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