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아리아나 그란데 함께하는 '리프트 투어' 개최

공유
0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아리아나 그란데 함께하는 '리프트 투어' 개최

7일부터 9일까지 5회 개최..."60분 전부터 대기 권고"

포트나이트 '리프트 투어' 관련 이미지. 사진=에픽게임즈 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포트나이트 '리프트 투어' 관련 이미지. 사진=에픽게임즈 유튜브
에픽게임즈가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하는 '포트나이트' 온라인 행사 '리프트 투어'를 7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리프트 투어'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기 곡과 '포트나이트' 게임 속 콘텐츠가 결합된 테마 공연으로 7일 오전 7시(한국 시각)부터 9일 오전 7시까지 총 5번에 걸쳐 진행된다.
에픽게임즈는 지난달 29일 로딩화면, 스프레이 등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공개하며 "82일 보다 자세한 일정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으며, 이 날 아이콘, 의상, 장신구 등 아리아나 그란데 관련 콘텐츠를 상점에 추가했다.

에픽게임즈 관계자는 "서버가 감당할 수 있는 인원 이상이 모일 가능성이 높은만큼 행사 시작 60분 전부터 포트나이트를 켜놓고 대기해주시길 바란다"며 "최대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는 2017년 7월 출시된 3인칭 슈팅 서바이벌 게임·3D 플랫폼이다. 지난달 외신들은 포트나이트가 하반기 안에 아리아나 그란데·레이디 가가·DC 코믹스·나루토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