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KT,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 출시

공유
0

바디프랜드-KT,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 출시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하면 안마의자 렌탈료 월 최대 1.7만 원 할인

바디프랜드가 KT와 함께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KT와 함께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KT와 손잡고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 등을 담은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초이스는 KT의 5G 전용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을 결합해 만든 바디프랜드 전용 요금제다.

데이터 완전 무제한, 멤버십 VIP 혜택 등 KT 5G 초이스 요금제 전용 부가 혜택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 제휴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해당 요금제는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등 세 종류로 출시됐으며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단말보험·스마트기기 요금 할인 등 상품별 통신사 차등 혜택이 지급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은 어느 요금제를 선택해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혜택 적용이 가능한 바디프랜드 렌탈 제휴 상품은 안마의자 더파라오, 더팬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 등 스테디셀러 제품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까지 총 6가지 모델이다.

바디프랜드와 KT는 내달 말까지 요금제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가입하면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 최대 1만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바디프랜드 제휴카드와 결합 시 월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납금 1단계(50만 원)까지 적용하면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는 월 6만 원대, 가성비 모델 엘리자베스플러스는 월 1만 원대, 아제라는 별도 렌탈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 가입자는 안마의자 월 렌탈료 1만 1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등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을 담은 요금제를 개발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통신사 KT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바디프랜드 초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