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오마이걸·하현우 출연 새로운 TV-CF 공개

공유
0

NH투자증권, 오마이걸·하현우 출연 새로운 TV-CF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NH투자증권이 새로운 TV CF 2편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CF는 브랜드 디지털플랫폼 '투자가 문화로' 오픈에 맞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과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광고모델로 출현해 히트곡을 개사한 '투자가 문화로 song'을 선보인다.
'투자가 문화로'는 '투자, 문화가 되다' 캠페인으로, ‘투자 놀이터’ 콘셉트로 MZ세대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투자 체험 디지털플랫폼이다.

NH투자증권은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마이걸과 복면가왕의 최장수 가왕 하현우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친숙함이 높은 모델을 통해 투자문화를 대중화 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모델을 기용함으로 투자에 대한 친숙함을 극대화했다”며 “NH투자증권은 최근 오픈한 ‘투자가 문화로’ 플랫폼을 통해 미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이후 실제 고객으로 연결될 수 있는 gateway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투자가 문화로’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스톡마켓 주식쇼핑인증시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부터, 개인 SNS에 컨텐츠를 공유하면 서예가 이정화의 친필 문구가 담긴 쿠션체어 추첨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TV CF뿐만 아니라 CF메이킹 영상도 공개된다.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