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론 머스크, 수수료 크게 낮추는 도지코인 노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강력한 지지 표명

공유
0

일론 머스크, 수수료 크게 낮추는 도지코인 노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강력한 지지 표명

기술업계 거물이자 가장 유명한 도지코인(DOGE) 팬인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도지코인의 네트워크를 개선하려는 노력을 지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기술업계 거물이자 가장 유명한 도지코인(DOGE) 팬인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도지코인의 네트워크를 개선하려는 노력을 지지했다.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도지코인 네트워크가 그 중요성을 뒷받침하는 최신 노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채택해 수수료를 낮추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트윗에 응답하며 지지를 표명했다.

기술 재벌이 주목한 트윗에 따르면 이미 최신 업데이트를 실행 중인 컴퓨터는 아직 205대에 불과하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더 많은 노드와 배포할 새 노드가 필요하다. 네트워크 노드 및 새 노드의 더 높은 비율이 새 소프트웨어 버전을 실행하면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 보안을 개선하고 거래 수수료를 크게 낮출 것이라고 한다. 트윗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현재 수수료의 일부만으로도 도지코인을 유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하고 있다. 이 게시물은 또한 독자들에게 자신의 노드를 실행하도록 촉구하며 “dogecoin.com으로 이동해 오래된 랩톱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만큼 간단하다”라고 언급했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데이터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1.52% 상승한 이후 보도 시간 기준 0.273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