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 가득한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출시

공유
0

[한가위 선물] 김정문알로에, 생알로에 가득한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출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등 알로에 함유 대표 제품으로 구성

김정문알로에가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사진=김정문알로에이미지 확대보기
김정문알로에가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큐어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의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30g),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큐어 하이드라 수딩 에멀젼, 큐어 인텐시브 배리어 릴리프 크림(20g/2개) 등 알로에를 함유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1990년 출시 이후 32년간 600만 개 넘게 판매된 '큐어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병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식물성 오일 17종을 더해 보습, 진정, 피부 보호 효과를 더욱 높였다.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와 큐어 하이드라 수딩 에멀젼은 72% 이상의 생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했으며 19가지 이상의 식물 성분이 피부 보습과 진정, 피부 보호, 유·수분 밸런스 등에 도움을 준다.

큐어 인텐시브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세계 최초 알로에아보레센스를 발효한 'ALOE-BIOME' 성분이 47.9% 이상 함유된 버터 제형 크림이다. 알로에베라잎즙, 병풀 추출물, 시어버터 등 함량을 높여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고 밤 타입 제품보다 수분이 36% 더 많이 함유돼 촉촉하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 농장에서 1000일간 기른 알로에를 활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특허받은 '유테크 공법'으로 고농축·고기능성 제품 생산이 가능하고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알로에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가 최대 90% 함유된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 큐어몰에서는 이 외에도 큐어 모이스트 카밍 토너&에멀젼, 큐어 3x 크림&비타세럼&콜라겐세럼, 큐어 베루시에 바이옴 20 3종 세트, 알로에 젤리스틱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 중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