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106회 최정윤x안재모, 혼인신고…배슬기, 구치소서 집단 따돌림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106회 최정윤x안재모, 혼인신고…배슬기, 구치소서 집단 따돌림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06회에는 한재경(안재모)과 도연희(최정윤)와 혼인신고를 하는 가운데 구치소에 수감된 강유나(배슬기 분)는 처절하게 응징 당한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10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06회에는 한재경(안재모)과 도연희(최정윤)와 혼인신고를 하는 가운데 구치소에 수감된 강유나(배슬기 분)는 처절하게 응징 당한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106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106회에는 구치소에 수감된 강유나(배슬기 분)가 물세례에, 따귀를 얻어맞는 등 처절하게 응징 당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하늘(정지훈 분)이는 연희(최정윤)와 재경(안재모)의 다정한 모습을 유심히 지켜본다.
앞서 방송된 105회 말미에 서우(장유빈 분)와 하늘이, 재경은 서순분 병실에서 도연희에게 깜짝 결혼식 이벤트를 벌였다.

하늘이가 연희가 재경에게 다정하게 구는 모습을 보고 가슴아파 하는 것을 지켜보던 재경은 연희에게 "하늘이가 엄마가 많이 걱정 되나 봐요"라고 말한다.

연희는 "그래도 엄만데 친권을 포기해달라고 하는 게 과연 맞는 일인지"라며 하늘이를 입양하기 위해서 강유나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걱정한다.

유나가 그리운 마음에 하늘은 재경 몰래 유나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엄마가 출장 간 줄 알고 있는 하늘이는 잘 도착했느냐고 묻는다.

한편, 구치소에 수감된 강유나는 동료 재소자들에게 집단 따돌림을 당한다. 재소자는 "너 맞지? 라라그룹 회장"이라며 유나에게 물세례를 퍼붓는다. 게다가 유나는 뺨까지 얻어맞는 수모를 당한다.

재소자들이 "여기 니가 놀던 라라 놀이터 아니다"라고 하자 유나는 구석에 앉아 눈물을 흘린다.
이날 한재경은 도연희와 혼인신고를 한다.

혼인신고서를 작성한 재경이 "고마워요. 연희씨. 내 아내가 되어줘서"라고 하자 연희는 "고마워요. 재경씨"라고 답한다.

강유나가 그동안 저지른 죄를 뉘우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120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