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계약만료, 뉴에라서 원 소속사 홀로서기 "설렌다"

공유
0

임영웅 계약만료, 뉴에라서 원 소속사 홀로서기 "설렌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 11일 뉴에라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됐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임영웅이 지난 11일 뉴에라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됐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임영웅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톱6가 TV조선과의 계약이 만료됐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 '미스터트롯' 톱6는 지난 11일 TV조선 위탁 매니지먼트 뉴에라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돼 원 소속사에서 새출발을 시작했다.
이에 임영웅은 1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며 새출발 소감을 밝혔다.

그는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첫 발을 내딛던 때가 어제 같은데 오지 않을 것 같은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왔다"며 "TV조선과 함께한 지난 시간들. 설레는 꿈을 안고 올랐던 '미스터트롯' 예심무대부터 사랑하는 고객님들과의 통화로 희노애락을 함께했던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까지. 정말 행복했고, 또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잠시 이별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함께라는 마음 놓지 않겠다"며 TV조선 관계자들을 향해 "회자정리 거자필반!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써놓고 보니 어디 멀리 가는 사람 같네요? 아닌데. 앞으로 보여드릴 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텐데"라며 "멀리 갈까봐 걱정하신 분들 없죠?"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렌다"고 심경을 밝혔다. 임영웅의 원 소속사는 물고기컴퍼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맨 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등 미스터트롯 톱6가 지난 11일 TV조선 측과 계약이 만료돼 원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한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맨 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등 미스터트롯 톱6가 지난 11일 TV조선 측과 계약이 만료돼 원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한다. 사진=뉴시스

앞서 TV조선 측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톱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오는 11일 종료된다"며 "지난 1년 6개월 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 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계약 종료를 알렸다.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등 톱6 가수들은 계약만료 후 원 소속사로 복귀하며 향후 TV조선 외 다양한 방송사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됐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