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윤소이 만삭 화보 공개…남편은 뮤지컬 배우 조성윤

공유
0

윤소이 만삭 화보 공개…남편은 뮤지컬 배우 조성윤

배우 윤소이가 13일 SNS에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윤소이가 13일 SNS에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배우 윤소이가 만삭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윤소이 남편은 뮤지컬 배우 조성윤으로 두 사람은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13일 윤소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삭 사진과 함께 "어려웠다. 그래서 조심스러웠다. 내내 기다렸다. 기대와 설렘으로 이제 곧 만나러 간다. 주변에 많은 응원과 축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임신 소감을 뒤늦게 전했다.

이어 "부끄럽지 않은 부모될 수 있도록, 저희 부부 지금보다 더 열심히 성실히 모범적으로 살겠다"며 "앞서 계신 이 시대의 엄마들, 존경한다. 저와 비슷한 예비맘들, 끝까지 함께하자. 응원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소이의 임신 소식에 동료 배우 한지민, 한효주, 이다해, 김기방 등 여러 연예인들과 팬들도 함께 기뻐하며 댓글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윤소이는 2001년 패션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2004년 드라마 '사랑아. 말해줘'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그밖에 드라마 '굿바이 솔로', '히어로', '무사 백동수', '아이리스2', '태양의 계절', '복수해라'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8년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서강희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배우 조성윤과 지난 2017년 5월 결혼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