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로 '농가 소득 증진'과 '고객 만족' 동시 실현!

공유
1

[한가위 선물] 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로 '농가 소득 증진'과 '고객 만족' 동시 실현!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를 엄선해 판매

하나로마트는 추석을 맞아 우수 농업인 생산기업의 농산물 선물세트를 지난 9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사진=농협유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로마트는 추석을 맞아 우수 농업인 생산기업의 농산물 선물세트를 지난 9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사진=농협유통
농협유통은 추석을 앞두고 ‘Farmers to U’라는 이름으로 하나로마트에서 우수 농업인 생산기업의 농산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여주 가루·보리 어린잎 가루로 구성된 ‘몽연 차 선물세트’, ‘문경미소 오미자청 선물세트’, 자연 맛과 향이 담긴 ‘버섯세트’ 등 다양한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하나로마트는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를 엄선해 내놔 농가 소득 증진과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다.

한편 농협유통은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 등 전 점포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안심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안심 마스크는 1인당 1매씩 받을 수 있고, 해당 행사는 지난 11일에 이어 오는 18일에도 열린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