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시즌 맞아 한 달간 '딤채' 기획전

공유
0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시즌 맞아 한 달간 '딤채' 기획전

9월 한 달간 롯데마트서 '미리장만 FESTA'

위니아딤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사진=위니아딤채이미지 확대보기
위니아딤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2022년형 ‘딤채’ 기획전을 9월 한 달 동안 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위니아딤채는 지난달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총 74종을 출시했다.
9월 한 달간 딤채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2022년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 미리장만 FESTA’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과 ‘딤채’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L.POINT)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이다.

이밖에 주요 매장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수지롯데몰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점에서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딤채를 특별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딤채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2022년형 딤채는 독보적인 발효과학과 국내 유일 와인 종류별 보관이 가능한 ‘보르도 스페셜룸’ 탑재한 신제품까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출시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