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9,“명절증후군 쇼핑으로 날리세요”...‘수입명품 특가전’ 연다

공유
0

G9,“명절증후군 쇼핑으로 날리세요”...‘수입명품 특가전’ 연다

24일까지 '월간 지구직구' 행사 진행, 최대 15% 할인권 제공
30일까지 ‘해외직구 수입명품’ 특가 행사, 구찌·버버리 등 할인
KB·BC·NH카드 전용 매일 ‘10% 쿠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가 오는 30일까지 '수입명품 특가전'을 연다. 사진=G9이미지 확대보기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가 오는 30일까지 '수입명품 특가전'을 연다. 사진=G9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30일까지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수입 명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지구직구’와 ‘수입명품 특가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24일까지 진행하는 ‘월간 지구직구’는 다양한 명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578004)’ 한정수량 10개를, ‘프라다 클레오 브러시드 플랩숄더(1BD311)’ 한정수량 5개를 최종혜택가에 판매한다.

‘월간 지구직구’는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스페셜딜 쿠폰’과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하는 ‘카드사 12%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하는 카드사 혜택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수입명품 특가전’ 상품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해외직구 행사인 ‘수입명품 특가전’은 병행수입으로 구찌,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행사는 카드사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KB·BC·NH카드로 행사 상품을 결제할 경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10% 쿠폰’ 꼬리표가 붙은 해외직구 수입명품 상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추천 상품인 ‘구찌 GG 슈프림 캔버스 토트백 스몰’, ‘버버리 캠벌리 하우스체크 앤 레더 토트백’, ‘버버리 햄프셔 체인숄더’,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미니백’을 최종혜택가로 판매한다.

G9 해외직구팀 박민혁 매니저는 “명절 직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명품, 패션 쇼핑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경향이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특히 매월 진행하는 직구 정기세일전 ‘월간 지구직구’의 할인 혜택을 함께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