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세계 최초 국내 출시

공유
0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세계 최초 국내 출시

디자인·편의성 개선…라운드 엣지, 74g 경량화로 휴대성 향상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다.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했다.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디자인과 편의성으로 시장 존재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27일 온라인으로 열린 '글로 프로 슬림 출시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세계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초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이자, BAT코리아와의 위탁판매 계약이 지난달 말 종료된 이후 사업 운영을 시작한 BAT로스만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가 '글로 프로 슬림'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가 '글로 프로 슬림'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 슬림 외관에 디자인·편의성 대폭 개선


글로 프로 슬림은 이름처럼 얇은 외관을 바탕으로 대폭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췄다. 특히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한국의 성인 흡연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해 간결함을 주제로 한 제품 디자인과 휴대·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기기 충전 상태와 사용 모드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이날 간담회에서 제품 설명을 담당한 최은지 BAT로스만스 브랜드 매니저는 "글로 프로 슬림은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얇은 두께는 물론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라운드 엣지, 74g의 경량화를 구현해 휴대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혁신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 글로 프로에서 호평받은 듀얼 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강렬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글로 프로 슬림은 슬림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다.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 프로 슬림은 슬림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다. 사진=BAT로스만스

◇ 9가지의 네오 제품 선택 가능…"제품 혁신으로 시장 주도할 것"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도 출시한다.

이는 각각 상쾌한 맛의 멘솔 캡슐과 달콤한 맛의 캡슐을 터뜨려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글로 전용 스틱 출시로 총 9가지의 네오 제품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할 것"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함께 ESG 투자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BAT로스만스는 2000년부터 BAT그룹의 글로벌 담배 브랜드 '던힐', '켄트'와 전자담배 '글로'를 포함한 비연소제품의 한국 시장 내 독점 유통 판매권자로서 BAT그룹의 글로벌 전략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담배 회사 중 최초로 2002년 경남 사천에 설립된 생산시설인 BAT코리아제조는 BAT 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 능력,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가 '글로 프로 슬림'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가 '글로 프로 슬림'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