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트롯신사 '장민호'와 하이뮨 모델 재계약

공유
2

일동후디스, 트롯신사 '장민호'와 하이뮨 모델 재계약

2020년 첫 계약 성사…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 달성하고 '하이뮨송' 화제 낳아

일동후디스가 가수 장민호와 1년 더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가수 장민호와 1년 더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현재 공식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트로트가수 장민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2020년 장민호를 전속 모델로 처음 발탁한 일동후디스는 오는 2022년까지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민호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으로 빼어난 가창력과 수려한 외모, 특유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힘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내놓은 그는 뮤직비디오에도 하이뮨 제품을 깜짝 등장 시켜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장민호는 “실제로 애용하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과 3년째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장민호가 전속 모델 활동을 매끄럽게 잘 수행해 왔다고 판단했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앞으로도 장민호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하이뮨은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1등 단백질 식품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2월 TV홈쇼핑 출시 방송으로 첫선을 보인 하이뮨은 장민호의 모델 파워에 힘입어 승승장구하고 있다. TV 광고에서 장민호가 직접 부른 ‘하이뮨송’은 큰 화제를 낳았고, 하이뮨은 최근 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까지 달성하며 일동후디스의 ‘효자’로 떠올랐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