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징어 게임' 박해수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공유
0

'오징어 게임' 박해수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배우 박해수가 29일 결혼 2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박해수가 29일 결혼 2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해수가 결혼 2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29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해수 배우가 최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박해수는 지난 2019년 1월 6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결혼 2년만에 아빠가 되었다.

박해수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이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서바이벌에 참여하는 이야기다. 극중 박해수는 서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해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상우'를 연기했다. 그러나 사실 상우는 거액의 빚더미에 앉아 상금 456억원의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게 된 인물이다.

연극 무대로 연기를 시작한 박해수는 활동 반경을 넓혀 드라마 '무신', '육룡이 나르샤', '푸른 바다의 전설'과 영화 '마스터', '양자물리학', '사냥의 시간'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한편, 박해수는 오는 10월30일 첫 방송되는 OCN 새 드라마 '키마이라'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