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출시

공유
0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출시

제이백 쿠튀르와 협업…오트 쿠튀르 디자인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새롭게 내놨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새롭게 내놨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블랙 쿠션 쿠튀르'는 셀럽들이 즐겨 입는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 에디션이다.
제이백 쿠튀르 대표 디자이너인 제이백이 헤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오트 쿠튀르 디자인으로 플리츠와 쿠션이 만나며 자아내는 곡선과 플리츠 자락의 입체 실루엣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특히 수작업으로 완성한 쿠션 케이스라는 점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NEW 블랙 쿠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브랜드 헤라와 제이백 쿠튀르의 만남은 다른 사람을 흉내내지 않고 내 몸에 딱 맞춘 오트 쿠튀르 의상처럼 서울 여성의 피부에 딱 맞춘 궁극의 정교함을 추구한다.

블랙 쿠션의 베스트 컬러인 21N1, 23N1 2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블랙 쿠션 쿠튀르는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얇지만 튼튼한 매트 커버를 구현해 마스크 속에서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는 이날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10월부터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