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2일)] '10월 행사' 도장깨자! 할인 혜택 꼼꼼히 확인하세요~

공유
0

[유통가 소식(2일)] '10월 행사' 도장깨자! 할인 혜택 꼼꼼히 확인하세요~

세븐일레븐에서 1만 원 이상 물건 사고 삼성 '갤럭시Z플립3' 받으세요~
파파존스 피자는 '더블혜택', 미니스톱은 멤버십 회원에 '10% 할인' 제공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 1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삼성 '갤럭시Z플립3'을 주는 파격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 1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삼성 '갤럭시Z플립3'을 주는 파격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삼성 갤럭시Z플립3' 증정 프로모션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간 1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삼성 ‘갤럭시Z플립3’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세븐앱)에 접속해 스탬프 적립을 하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1일 1회 참여 기회가 있고, 날짜를 달리하면 중복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많이 적립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1월 중 당첨자를 뽑아 모바일 앱에 공지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간 담배와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1회 1만 원 범위에서 엘페이(L.Pay)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상품’으로 선정된 ‘스타벅스 컵커피’ 2종을 엘페이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00포인트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아침한통 시리즈’ 5종은 엘포인트(L.Point) 결제 시 50% 저렴한 1000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총 45개 품목에 대해 추가 증정과 평균 20% 특가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생필품 특가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파파존스 피자, “20% 할인에 30% 할인을 더”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1월 5일까지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한국파파존스이미지 확대보기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1월 5일까지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이하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1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각각 20%, 30% 동시에 깎아주는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올해 출시된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에 더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 등 4종에 이른다. 사이드 메뉴로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등 5종이 피자 맛을 배가시킬 조합으로 선정됐다.

고객은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1종씩 선택한 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 접속, 콜센터 연결, 매장 방문 등 방식으로 주문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개천절과 한글날 대체 공휴일로 생긴 두 번의 연휴에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를 다양하게 즐기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길 바란다”면서 “파파존스 피자는 남은 4분기 역시 고객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브랜드 본질을 지속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템퍼, 나사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


템퍼는 오는 24일까지 'NASA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은품으로 '에이드런'과 협업해 내놓은 가방과 다이어리를 준다. 사진=템퍼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템퍼는 오는 24일까지 'NASA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은품으로 '에이드런'과 협업해 내놓은 가방과 다이어리를 준다. 사진=템퍼코리아


템퍼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공식 매장에서 ‘템퍼 NASA 인증 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미항공우주국(NASA, 나사)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지 23년이 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템퍼는 우주 비행사들이 이착륙 시 받는 압력을 최소화해 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한 소재를 최초로 상용화 한 노고를 인정 받아 나사 기술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프로모션 기간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 주요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템퍼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의 사은품을 얻을 수 있다. 템퍼는 매트리스, 프레임, 모션베드를 세트로 사는 고객에게 죽부인 형태의 ‘롱허그 쿠션’을 선물한다.

템퍼는 이번 프로모션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세계적 추세로 자리 잡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취지를 담은 사은품을 선보인다. 특별 사은품은 지역아동센터 돌봄 아동들의 미술 교육을 지원하는 소셜벤처 ‘에이드런’과 함께 기획‧제작한 가방과 다이어리다.

이들 사은품에는 어린이들이 템퍼 나사 인증 기념 의미를 담아 ‘우리의 우주’라는 주제로 디자인한 이미지가 반영돼 있다. 환경을 생각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 10월 한 달 멤버십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미니스톱은 10월 한 달,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자사 멤버십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미니스톱이미지 확대보기
미니스톱은 10월 한 달,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자사 멤버십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미니스톱


미니스톱은 오는 말일가지 자사 멤버십 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스톱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 지급 취지에 맞춰 고객의 장바구니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상생 국민지원금을 더욱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대상 품목은 주류, 담배, 안전상비의약품,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이다. 해당 행사는 ‘1+1, 2+1’ 등의 덤 증정 행사와 중복 적용된다.

만약 국민지원금을 지급받은 카드가 미니스톱 멤버십에 등록돼 있으면 국민지원금으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카운터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바코드로 결제하면 10% 할인이 된다. 1일 1회, 최대 1만 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멤버십이나 미니스톱 매장 내 붙어있는 QR코드 이미지를 활용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송지일 미니스톱 마케팅서비스팀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