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이크로닉스, 인체공학 디자인 게이밍마우스 MANIC Z-G106 출시

공유
0

마이크로닉스, 인체공학 디자인 게이밍마우스 MANIC Z-G106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이상호, 하성원)를 통해 게이밍마우스 MANIC Z-G106를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ANIC Z-G106'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머들이 양쪽 사이드 클릭에 미스가 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름모형태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있어 흔들림 없이 정확한 조준이 가능하다.
하드웨어 가속도는 30G 수준이며, 최신형 고급 게이밍 센서인 PAW-3327 옵티컬 센서를 사용해 뛰어난 게임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MANIC Z-G106는 측면, 상단로고, 스위치, 버튼까지 16.8M RGB 일루미네이션이 자리잡고 있어 은은한 RGB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클릭 한번으로 7가지 DPI값에 따른 마우스 조명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DPI 조절 버튼을 포함해 총 7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는 MANIC Z-G106는 DPI 800부터 DPI 12400까지 총 7단계로 세부적으로 DPI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감각과 모니터 해상도에 맞게 조절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실현시킬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부가 버튼들이 자리잡고 있어 여러 명령들을 마우스만으로도 가능하다.

MANIC Z-G106는 HUANO 스위치를 사용해 최적의 클릭감과 2000만회 클릭 보장의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 데이터 송수신간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를 억제해 줄 수 있는 노이즈 필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MANIC Z-G106 게이밍 마우스는 그레이, 화이트 두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선택폭을 넓혀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MANIC Z-G106의 출시 가격은 3만 9000원이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