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스, 충남교육청 교육기관에 공기공청기 4000대 납품

공유
0

웰스, 충남교육청 교육기관에 공기공청기 4000대 납품

B2B2G 사업 활로 개척

한 교육장 내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제품 모습. 사진=웰스이미지 확대보기
한 교육장 내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제품 모습. 사진=웰스
교원 웰스가 올해의 신제품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의 우수성을 또 한 번 인정받았다.

웰스는 내년 초까지 충남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4000대를 납품, 도내 초∙중∙고등학교와 보육기관의 공기질을 담당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공공기관 입찰 기준 강화에도 제품의 에너지 고효율, 넓은 청정면적, 유해가스 제거율, 전문적인 관리서비스 등 강점을 앞세워 성과를 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공기청정기 최초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로 동급 제품 대비 약 18% 흡입 성능 향상과 30% 빠른 청정 속도를 구현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이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조립식 필터 방식은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자원 순환 기여 등 친환경 기술로 인정받았다.

이번 납품 제품인 AN734 모델은 작아진 사이즈와 대비되는 청정면적 111.7㎡ (34평형)을 갖췄다. 평균 학교 교실 크기인 63㎡의 약 2배 가까운 면적까지 관리할 수 있어 교육시설에 가장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웰스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기업, 기관 등 B2B2G(기업과 기업, 기업과 정부 간 거래) 시장을 위한 전략으로 매년 두 자리 이상 성장률을 만들고 있다"면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본 제품 외에도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웰스 커피머신, 안마의자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점유율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