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필근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는 4세 연하 은행원

공유
0

송필근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는 4세 연하 은행원

개그맨 송필근이 오는 11월 20일 4세 연하 미모의 은행원 예비신부와 결혼한다. 사진=송필근 인스타그램
개그맨 송필근이 오는 11월 20일 4세 연하 미모의 은행원 예비신부와 결혼한다. 사진=송필근 인스타그램
개그맨 송필근(31)이 1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13일 송필근은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가 갑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필근은 또 미모의 예비신부와 담은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턱시도를 입은 송필근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미모의 예비신부와 두 손을 맞잡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송필근은 개그맨인 김기리, 유인석이 기하학적인 무늬와 꽃무늬 정장을 입고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했다.

송필근의 예비신부는 4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현재 은행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송필근이 11월 미모의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 사진=송필근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개그맨 송필근이 11월 미모의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 사진=송필근 인스타그램


약 2년 전 송필근은 결혼식 사회를 보러 가 하객으로 온 예비신부와 우연히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년 4개월의 교제 끝에 11월 백년 가약을 맺는다.

송필근의 결혼식은 오는 11월 20일 주례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개그맨 박준형이 사회를 보고 가수 홍경민이 축가를 맡는다. 결혼식을 마친 두 사람은 내 년 1월 하와이로 단란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송필근은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코너 '렛잇비', '놈놈놈', '고집불통' 등에서 활약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