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스카페,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 한정판으로 선봬

공유
0

네스카페,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 한정판으로 선봬

오는 31일까지 공간 '와디즈'서 기획 전시도 개최

네스카페는 '마이 미니 네스카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와디즈'와 협업해 기획 전시를 연다. 사진=네스카페이미지 확대보기
네스카페는 '마이 미니 네스카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와디즈'와 협업해 기획 전시를 연다. 사진=네스카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옥스퍼드와의 협업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출시하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커피체리가 가득 달린 커피나무,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이다. 네스카페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담은 작은 카페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네스카페는 마이 미니 네스카페에 더해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130개입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오는 11월 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자금 모음)을 한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공간 와디즈에서 마이 미니 네스카페 옥스포드 블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전시를 벌인다. 이번 전시는 2개의 네스카페 콘셉트 공간으로 구성됐다.

‘네스카페’ 룸은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배경으로 바리스타 ‘네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블록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등 두 곳로 이뤄져 있다.

식물을 인테리어에 활용한 ‘컵오브리스펙트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네스카페의 글로벌 캠페인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환경을 지키기 위한 약속을 종이에 적고 이를 커피 나무에 걸어 인증하는 SNS 행사가 열린다.

이들 두 공간을 모두 찍어 SNS에 인증하면 ‘네스카페 에코텀블러’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킷’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네스카페와 옥스포드 협업은 온라인 소비와 실내 활동 증가를 배경으로 성사됐다. 양사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블록 제품으로 네스카페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블록을 조립하는 재미와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마이 미니 네스카페 블록은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기회에 새로운 방법으로 네스카페를 경험하기를 바란다”라면서 “고객들이 공간 와디즈의 기획 전시에 방문해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체험하고, 네스카페의 역사와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알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