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FS인사이트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몇주간 강세 유지…사상 최고치 동반 돌파 노릴 것”

공유
1

FS인사이트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몇주간 강세 유지…사상 최고치 동반 돌파 노릴 것”

시장 전략 및 리서치 회사인 FS인사이트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향후 몇 주간 강세를 보이면서 사상 최고치 동반상승을 노릴 수 있다고 분석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시장 전략 및 리서치 회사인 FS인사이트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향후 몇 주간 강세를 보이면서 사상 최고치 동반상승을 노릴 수 있다고 분석했다.
시장 전략 및 리서치 회사인 FS인사이트(FSInsight)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더리움은 한 달 동안 저조한 실적을 보인 후 비트코인과 함께 상승하기 시작했으며, 목요일에 급등한 것은 9월 최고점인 4,027달러를 다시 테스트했음을 시사한다.

FS인사이트는 “이더리움은 시가 총액에서 입지를 확보하기 시작했다는 증거를 보여주고 있다”며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이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해서 동반 강세를 보일 것이며 “기술적 지표상 단기로 둘 다 소유하는 것이 옳아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더리움이 4,027달러 이상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돌파하기 위해 “4410달러에서 큰 저항에 직면하지는 않겠지만 이를 넘어 4951달러나 5826달러 근처에 있는 목표로 랠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코인의 첫 번째 상승 목표는 6만1,000달러 가까우며, 그다음엔 올해 초 6만4,860달러의 최고치라고 분석했다.

FS인사이트는 이전에 10월 1일에 나타난 암호화폐 시장의 이익이 기술적으로 중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기사 작성 당시 비트코인은 약 5만9,360달러, 이더리움은 3,77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