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고두심, "온화하고 예쁜 성품" 극찬 복면가수는 누구?

공유
0

'복면가왕' 고두심, "온화하고 예쁜 성품" 극찬 복면가수는 누구?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원로배우 고두심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원로배우 고두심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MBC
원로배우 고두심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넘사벽 연륜의 가왕 '빈대떡 신사'에 도전하는 최강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그동안 '포레스텔라' 배두훈과 국내 최정상 록커인 밴드 '부활'의 박완규,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을 꺾고 가볍게 3연승을 거머쥔 가왕 '빈대떡 신사'에 대적할만한 유력한 맞수가 무대에 오른다.

판정단 석은 이날 한 복면가수가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이며 듀엣곡 대결을 시작하자마자, 술렁거렸다는 전언이다.

이 복면가수의 노래를 들은 '59대 가왕'이자 판정단 김조한은 "이분은 노래를 그냥 잘하는 게 아니라, 오늘 가왕까지 가실 분이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판정단 유성은 또한 "이분의 노래를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렀다. 배우고 싶고, 닮고 싶은 목소리"라며 극찬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게다가 '국민 엄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두심이 '복면가왕'이 깜짝 등장한다. 고두심은 한 복면가수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복면가왕'과의 전화 연결에 흔쾌히 응했다.

복면가수와의 인연을 묻는 질문에 고두심은 "이분과 오랫동안 인연을 맺고 지내왔다. 온화하고 예쁜 성품을 지닌 분"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저도 노래를 잘했으면 '복면가왕'에 한 번 명함을 내밀어 봤을 텐데 아쉽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배우 고두심이 특별한 인연을 맺은 복면가수는 누구인지는 오늘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