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파갈비찜, 청춘시대 '꽈리고추 찰밥 치킨'

공유
0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파갈비찜, 청춘시대 '꽈리고추 찰밥 치킨'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파갈비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파갈비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12회에는 생생현장, 청춘시대, 전설의 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나랜드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는 "미래로 떠나는 여행" 편으로 '2021 NEXPO in 순천'을 소개한다.
'청춘시대' 코너에는 "눈이 번쩍 꽈리고추 찰밥 치킨" 편으로 서울 송파구의 <우디가이드>를 찾아간다.

'전설의 맛' 코너에는 "신(新)메뉴 탄생 매운 파갈비찜" 편으로 충북 충주시 <터줏골명가>를 선정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는 "가수 채연의 마음 속 고향 충청북도 옥천군" 편으로 <도리뱅뱅생선국수 음식거리>, <선광집>, <용암사>, <커맥라농> 등을 둘러본다.

'나나랜드' 코너에는 "날마다 꿈꾸는 바다애(愛) 집" 편으로 나나인 조금숙 씨를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청춘시대]
■ 우디가이드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607

[전설의 맛]
■ 터줏골명가
-주소: 충북 충주시 금제7길 14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도리뱅뱅생선국수 음식거리
-주소: 충북 옥천군 청산면 지전리

■ 선광집
-주소: 충북 옥천군 청산면 지전1길 26

■ 용암사 (운무대 전망대)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삼청2길 400

■ 커맥라농 (커피 복합문화공간)
-주소: 충북 옥천군 군서면 장령산로 116-93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