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제6회 대한민국 청미약선요리&전통주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

공유
0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제6회 대한민국 청미약선요리&전통주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청미약선요리&전통주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청미약선요리&전통주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7회 대한민국 청미약선요리&전통주경연대회에서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가 대상인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고 김해대가 19일 밝혔다.

전국의 약선 요리와 전통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단체전시, 투약선요리, 투탱고 전시, 전통주, 꽃차, 커피 바리스타 등 여러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김해대 호텔외식조리과는 대상을 비롯해 부산시의회의장상, 김해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등 금상 15개, 은상 20개, 동상 5개를 수상했다.

김해대는 지난 9월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재정지원대학으로 선정돼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전문대학 혁신 지원 사업(일반재정지원)을 지원 받는다. 지원 규모는 전문대학 기준 평균 37억5000만원 수준이다.

한편 지도교수인 임종우, 이정우 교수는 “실무중심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이번 대회 수상에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단체전시 대상(부산광역시장상)=정헌수, 정용재, 박창희, 우지민, 이채린, 박대찬

◇부산시의회의장상=장헌수, 박창희
◇김해시시의회의장상=정용재

◇국회의원=우지민, 이채린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