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오는 11일 전략경영 세미나 2022 개최

공유
0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오는 11일 전략경영 세미나 2022 개최




aSSIST(서울과학종합대학원)는 오는 10일 오후 4시부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핀란드타워 지하1층 강의장에서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경영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재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첨단 정보통신 기술 플랫폼 등장과 함께 코로나 19사태로 언택트 시대가 개막되면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활용은 더욱더 가속화 되고 있다. 이에 따라 aSSIST는 Digital Transformation(이하 DT) 전략경영 세미나 2022를 통해 현재 기업이 마주하고 있는 DT도입의 고민과 혁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DT 전략경영 세미나 2022 첫 번째 섹션은 삼성전자, 홈플러스, GS홈쇼핑, 신세계 등에서 디지털마케팅업무를 담당했던 aSSIST AI·빅데이터 MBA 장중호 주임교수가 ‘2022년 DT 트렌드와 추진전략’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이후 두 번째 섹션은 김성민 AI·전략경영 주임교수가 비즈니스 전략과 빅데이터, AI를 접목시켜 경영진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왜 경영자가 직접 인공지능을 배워야 하는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aSSIST 기업교육사업본부 박민수 본부장이 ‘DT 성과창출을 위한 조직역량 개발’을 주제로 기업내 DT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모델과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세미나는 줌(ZOOM)을 통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무료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기업교육사업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