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드 코로나' 시행에 카드사 여행 이벤트 기지개

공유
0

'위드 코로나' 시행에 카드사 여행 이벤트 기지개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피나 앱으로 예약시 북미와 유럽 노선 7% 할인
신한카드, 메리어트체인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숙박권과 호텔 조식 할인권 등 제공
삼성카드, 괌, 하와이 예약후 결제시 100만 원당 최대 7만 원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행되면서 카드사들이 여행 관련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행되면서 카드사들이 여행 관련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행되면서 카드사들이 여행 관련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 유치를 위한 카드사들의 마케팅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이달 한 달 간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고 발권한 고객에게 북미와 유럽 노선의 경우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등 국내 전 노선 항공권을 행사 기간에 예약하고 발권한 고객에게는 3% 할인 혜택을 준다.

오는 30일까지 국민카드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인 ‘티티비비(TTBB)’를 통해 숙박 상품(호텔)을 예약하고 체크인을 하면 최대 3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12%가 할인된다.

신한카드는 오는 10일부터 연말까지 하나투어와 협업 행사를 연다.

여행 상품 가격의 최대 5%를 할인하며 여행팀당 2만 원의 추가 할인이 있다. 총 결제금액 200만 원 이상에 대해서는 2만 원 할인도 있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국내에서 출시된 PLCC 가운데 제휴사의 멤버십 우대 및 포인트 사용 등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조식 5만 원 할인, 연 2회 혜택 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괌, 하와이 행사상품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하나투어, 한진관광이 제공하는 괌, 하와이 행사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이용금액 100만 원당 최대 7만 원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여행 플랫폼 프리비아(PRIVIA)를 통해 하와이, 괌, 몰디브로 떠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이 해당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면 호텔 결제액에 대해 5% 즉시 할인 혜택과 5% 추가 할인 쿠폰도 준다.

롯데카드는 해외에서 수수료 없는 달러 결제가 가능한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를 내세우고 있다. 해외 가맹점에서 해외서비스 수수료 없이 고객이 이용한 달러 금액만큼만 그대로 결제되고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실적과 한도 조건 없이 캐시백해준다.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용 할인요금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