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사랑의 김치’ 전달 행사 열어

공유
0

NH농협은행, ‘사랑의 김치’ 전달 행사 열어

김장김치 2톤, 농촌 취약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지난 18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우정에서 김상돈 의왕시 시장(오른쪽 네 번째), 박상국 IT부문 부행장(오른쪽 첫 번째), 서을구 NH농협 IT노동조합 위원장(왼쪽 다섯 번째)이 의왕시청 관계자 및 NH농협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8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우정에서 김상돈 의왕시 시장(오른쪽 네 번째), 박상국 IT부문 부행장(오른쪽 첫 번째), 서을구 NH농협 IT노동조합 위원장(왼쪽 다섯 번째)이 의왕시청 관계자 및 NH농협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IT부문이 지난 18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경기도 의왕시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우정’에서 진행된 이번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된 '김장 김치 2톤'은 의왕시청을 통해 관 내 농촌 취약 가정과 사회 복지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상국 IT부문 부행장과 서을구 IT노조위원장은 “이번 나눔 행사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1996년 12월 농업과 농업인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외적 농정 활동을 위해 설립된 임의 단체로 농협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