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플레이, 한국-뉴질랜드 여자 축구 친선전 독점 생중계

공유
1

쿠팡플레이, 한국-뉴질랜드 여자 축구 친선전 독점 생중계

친선 A매치 27일 오후 2시, 30일 7시 경기 두 차례 진행

쿠팡플레이가 오는 27일, 30일 여자 축구대표팀과 뉴질랜드 축구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쿠팡플레이가 오는 27일, 30일 여자 축구대표팀과 뉴질랜드 축구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오는 27일과 30일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여자 축구대표팀은 내년 1월 인도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여자 아시안컵 본선을 앞두고 뉴질랜드 여자축구대표팀과 친선 A매치를 갖는다.
친선 A매치 경기는 27일 오후 2시 1차전과 30일 오후 7시 2차전으로 열린다.

국제축구연맹(FIFA)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 8월 기준 세계 여자랭킹 18위로 23위인 뉴질랜드보다 살짝 앞선다. 여자 축구대표팀의 수비수 심서연 선수와 미드필더 이민아 선수가 최강의 스쿼드로 맞설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3월 축구 한일전을 시작으로 월드컵 2차 예선 경기와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지난 10월엔 여자 축구대표팀과 미국 여자축구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축구 경기들의 대표적인 디지털 생중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국내 축구경기를 비롯해 해외파 축구경기와 미국 프로풋볼리그 NFL도 생중계한다. 특히 최대 스포츠 축제 슈퍼볼을 포함해 NFL을 2023-2024시즌까지 3년간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