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장어소금구이, 맛있GO 4000원 선지해장국

공유
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장어소금구이, 맛있GO 4000원 선지해장국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무태장어 소금구이와 무태장어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무태장어 소금구이와 무태장어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투데이 NOW, 맛있GO 싸다GO,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NOW' 코너에는 "분위기 대반전! 셀프 인테리어로 우리집 꾸미기" 편으로 <끌래망스>를 소개한다.

'맛있GO 싸다GO’코너에는 "단돈 4000원으로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편으로 서울 관악구 <박막례 청진동 해장국>을 방문한다.

'자족식당' 코너에는 "호피 무늬 장어, 무태장어" 편으로 충남 부여군 <셀프옛장어구이>가 선정됐다.

‘먹킷리스트' 코너에는 "낯선 닭요리의 정체, 그것이 알고 싶다" 편으로 인천 동구 <형제닭알탕>과 <풍차닭알탕>을 찾아가 닭알과 닭 내장 등으로 끓인 닭알탕에 대해 알아본다.

'자연인' 코너에는 "작은 돌부리에 넘어져도, 브라보 나의 인생아" 편으로 오명택 자연인을 만나본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있GO 싸다GO]
■ 박막례 청진동 해장국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05

[자족식당]
■ 셀프옛장어구이
-위치: 충남 부여군 규암면 수북로 6

[먹킷리스트]
■ 형제닭알탕
-위치: 인천 동구 샛골로 169

■ 풍차닭알탕
-위치: 인천 동구 샛골로 167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