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남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열어

공유
0

전남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열어

제4기 망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전남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채희범·김용구)는 최근 망운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전남 무안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채희범·김용구)는 최근 망운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전남 무안군=제공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 나서겠다."

전남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채희범·김용구)는 최근 망운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협의체 위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출범에 따른 위촉장 수여와 올해의 추진성과에 대한 활동보고, 협의체 기능 및 위원 역할 방안 모색 순으로 진행됐다.

3기에 이어 4기 민간위원장으로 김용구 위원이 선출됐으며,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후원금품을 적극 연계해 거동불편 장애인가구 안전바 설치 등 저소득 가정 627명에게 3745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김용구 민간위원장은 “공공과 민간의 협력체계 구성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공동체를 형성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참석자들은 "저소득 가정에 물품 지원 등 좋은 일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채희범 망운면장은 “올 한해도 어려움에 처한 가정을 발굴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