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협, '신입·경력직' 공개채용 실시…13일부터 서류 접수

공유
0

신협, '신입·경력직' 공개채용 실시…13일부터 서류 접수

윤성근 기획조정본부장, 신협 가치 이해 및 창조 인재 선발

신협중앙회는 신입·경력직원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공개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신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신협중앙회는 신입·경력직원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공개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신입·경력직원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공개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신입직원 ▲일반직군(기획·총무, 자금운용, 여신지도·관리, 경영지도, 검사감독 직무) ▲IT직군(IT개발·관리)이며, 경력직원 ▲여신직군(여신지도·관리) ▲IT직군(IT개발·관리)이다. 채용절차는 서류, 필기,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연령, 성별, 학력,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나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신협중앙회 인사규정상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하다.

일반직군의 경우 조합을 지원하는 현장 밀착형 신협 전문가 육성을 위해 지역연고자(졸업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 기준)를 지역할당 방식으로 전원 채용한다. 각 전형은 희망지역 별로 진행되며 지역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윤성근 신협중앙회 기획조정본부장은 "신협중앙회는 이번 채용에서 금융협동조합인 신협의 가치를 이해하고, 수치보다는 가치를 창조해 나갈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