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리얼 리사이클 라이프'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리얼 리사이클 라이프' 팝업스토어 오픈

지구를 이롭게 하는 클라윈드 위즈 친환경 제품 소개

이미지 확대보기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클라윈드 위즈 팝업스토어인 '클라윈드 위즈-리얼 리사이클 라이프'를 7일부터 두 달동안 서울 강남구 세로수길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클라윈드 위즈의 자연 발효 분해 기술로 음식물 쓰레기를 퇴비화하는 친환경적 방식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는 구조를 선보인다. 친환경 콘셉트의 '가드닝'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통한 리사이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음식물 처리 과정을 시각화한 비주얼과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활용한 오브제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중순에는 브랜드 엠베서더 배우 박규영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퇴비를 활용한 분갈이 워크샵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마련해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SNS 인증 이벤트 참여 방문객에게는 밤부 칫솔과 자사몰인 캐리어몰에서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자사몰인 캐리어몰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불어라 새 바람, 소상공인 Change UP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협업을 통해 필환경 시대의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한다.

MZ세대에게 소비는 단순 물건 구매가 아닌 자신의 신념을 드러내는 '미닝아웃'의 수단이다. 제품에 대한 주관적인 만족도보다는 자신이 생각하는 의미 또는 가치에 대해서 꼼꼼히 따진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이러한 MZ세대의 뜻깊은 소비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아로마티카 매장을 방문하고 이후 클라윈드 위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경우 서프라이즈 기념품을 증정하고, 클라윈드 위즈 팝업스토어 방문 후 아로마티카 매장을 방문할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코로나19 시대로 인한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간편함을 지향하는 소비자 트렌드의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반영구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가 필요 없으며, 관리비용 또한 들지 않는다.

이렇듯 트렌드 요소를 접목시킨 가전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기능은 살리고 크기는 줄인 '미니멀 가전'이 대세이다. '캐리어에어컨'의 전문가전 브랜드 '클라윈드' 역시 높은 기술력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이 쉽고,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최근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환경 오염으로 인해 친환경적인 라이프를 영유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캐리어에어컨의 대표 친환경 제품인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 라이프에 대한 의미를 다시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