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아이키 콜라보,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콘텐츠 녹화 마쳐

공유
0

임영웅 아이키 콜라보,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콘텐츠 녹화 마쳐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아이키가 이끄는 '스우파' 대세 훅 크루가 지난 6일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선보일 콜라보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아이키가 이끄는 '스우파' 대세 훅 크루가 지난 6일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선보일 콜라보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 사진=뉴시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아이키가 이끄는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선사한다.

7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6일 2021 KBS 송년특집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일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에는 임영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댄스 크루 '훅'이 참여했다.

아이키는 댄스 크루 훅 리더로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댄스팀으로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다.

'트로트 황제' 임영웅과 '훅' 수장 아이키, 그리고 '훅' 멤버들이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임영웅의 첫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오는 10일 오후 6시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달 중 KBS에서 녹화방송한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