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아귀찜

공유
8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아귀찜

1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아귀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9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아귀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49회에는 생생정보통, 다 같이 놀자, 동네 한 바퀴,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오늘부터 두 집 살이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➀' 코너에는 "주말엔 여기서 놀다 갈까?" 편으로 <동두천 자연휴양림>, <동광극장> 등을 방문한다.
'다 같이 놀자, 동네한 바퀴' 코너에는 "겨울 바다로 가자! - 영덕 블루로드" 편으로 <노바서프>와 <덕스>를 찾아간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20년 내공 ‘아귀찜’ 장인의 비밀은?" 편으로 서울 강남구 <창해식탁>이 선정됐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주말엔 따로 또 같이! 부부의 통나무집" 편이 방영된다.

'생생정보통➁' 코너에는 "운동에 식단까지! 건강관리, 이것만 있으면?" 편으로 <서울형 스마트 헬스케어 '온서울 건강온'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 <제니필라테스>를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➀]
■ 동두천 자연휴양림
-위치: 경기도 동두천시 탑동가산로 1

■ 동광극장
-위치: 경기도 동두천시 동광로 33

[다 같이 놀자, 동네 한 바퀴]
■ 노바서프
-위치: 경북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3676

■ 덕스
-위치: 경상북도 영덕군 영해면 예주2 35 1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 창해식탁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12

[생생정보통➁]
■ 제니필라테스
-위치: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강동헤르셔 802호 제니필라테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