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탕수육

공유
3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탕수육

2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55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탕수육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55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탕수육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55회에는 생생정보통, 만남의 광장, 신의 한 수! 맛의결정타!, 선장님 어디 가세요?, 오늘부터 두 집 살이 등이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추운겨울도 문제없다! 내 몸을 깨우는 실내 운동" 편으로 <인천점핑운동전문센터>를 방문한다.
'만남의 광장' 코너에는 "청춘과 낭만의 도시, 춘천을 가다!" 편으로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세임바이크 춘천점>, <소양강 스카이워크>, <오월학교> 등을 찾아간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56년 내공! ‘탕수육’ 대가의 비법은?" 편으로 서울 강남구 <대가방 본점>이 선정됐다.

'선장님 어디 가세요?' 코너에는 "추도에서 찾은 두 번째 인생! 통영 바다로 갑니다" 편으로 <윤성호추도물메기>를 소개한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꿈을 대물림 합니다. 세 남자의 주말 아지트" 편이 방영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인천점핑운동전문센터 (캉구점프)
-위치: 인천 서구 중봉대로 612번길 10-22 우리프라자 7층

[만남의 광장]
■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위치: 강원 춘천시 서면 툇골길 15

■ 세임바이크 춘천점
-위치: 강원 춘천시 수변공원길 11 1층

■ 소양강 스카이워크
-위치: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 오월학교
-위치: 강원 춘천시 서면 납실길 160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 대가방 본점
탕수육의 신의 한수는 기름을 살짝 섞어서 24시간 동안 숙성시킨 반죽이었다. 기름을 넣고 반죽을 하면 탕수육을 튀길 때 기름이 튀지 않는 비밀이 숨어 있었다. 또 밀가루와 고기 사이가 살짝 떠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된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 13

[선장님 어디 가세요?]
■ 윤성호추도물메기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추도일주로 326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