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BMS.9 한우, 소문의맛집 굴림만두전골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BMS.9 한우, 소문의맛집 굴림만두전골

1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BMS.9 한우를, 소문의 맛집으로 굴림만두전골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BMS.9 한우를, 소문의 맛집으로 굴림만두전골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1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빵 플레이스,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매출 10배 상승! 32종 과일 파운드케이크" 편으로 경기 남양주시 <카페엘파라이소>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천 원으로 연 매출 10억 달성한 비밀은?" 편으로 충북 청주시 <등고개농장>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는 "월 매출 1억! 맛과 경치에 취하는 굴림만두전골" 편으로 경기 광주시 <나무서리누드만두밀푀유>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소고기 그 이상의 품격! 대한민국 0.1% BMS.9 한우" 편으로 경기 성남시 <설화한우>을 방문, 맛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빵 플레이스]
■ 카페 엘파라이소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2
[한 끗의 기적]
■ 등고개농장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교육원로 11

[소문의 맛집]
■ 나무서리누드만두밀푀유

한우 전문점으로 우리나라 한우 0.1%에 해당하는 BMS(Beef Marbling Score, 소고기 마블링 지수).9 한우만을 취급하고 있다.

-위치: 경기 광주시 초월읍 현산로 201 현산빌딩 2층

[맛의 승부사]
■ 설화한우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안골로 12-4 1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