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북은행, 'JB 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출시 이벤트

공유
0

전북은행, 'JB 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출시 이벤트

위드 코로나 시대 맞아 해외여행 준비 고객에 여행자금 목돈마련 및 금융 혜택 제공 위한것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JB 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전북은행이미지 확대보기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JB 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JB 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하나투어를 통해 여행상품을 결제한 경우 결제금액의 3% 캐시백과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및 사이판 특별상품(4박 5일) 할인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만기 해지 시에는 외화 현찰 수수료 면제 혜택도 있다.

예금 가입 가능 통화는 USD(미국 달러), JPY(일본엔화), EUR(유로화)이며, 가입 기간은 6개월 이상 24개월 이하로 선택할 수 있다.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추가 납입이 가능하며 영업점, 뉴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 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2년을 맞아 '4달러 받고, 40달러를 추가로 받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1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미화 500달러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가입 시 자동 응모된다. JB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계좌에 4달러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40달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여행자금 목돈마련 및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외화 신상품 출시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고객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