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출시

공유
0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출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MZ세대 타깃으로 ··· 포인트 적립을 통해 무료 숙박 등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두 번째 글로벌 PLCC를 선보였다. 지난해 3월 출시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에 이은 후속작이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MZ세대를 타깃으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30개 브랜드, 78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등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먼저 연회비 납부를 완료하고 연회비 주기 내 1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1만5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연 1회 제공한다. 기본적립, 추가적립, 특별적립을 통한 다양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담았다. 연간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도 적립된다. 또 카드 발급과 동시에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연장 우대 서비스 등 혜택)을 카드 보유 기간 동안 부여하며 이용 실적에 따라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이밖에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 서비스(월 최대 2잔, 연 최대 4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연 2회)를 제공하며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딧(Elite Night Credit)을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크레딧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14만7000원, 국내전용 14만4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