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서울시 표창 수상…‘서울 관광 활성화 기여’

공유
0

대한항공,서울시 표창 수상…‘서울 관광 활성화 기여’

‘2021년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서울에 대한 이미지 높인 공로 인정받아

대한항공은 서울시로부터 서울 관광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은 서울시로부터 서울 관광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서울시로부터 서울 관광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국내 관광 시장 회복과 활성화를 위해 한국 홍보 콘텐츠를 발굴해온 공로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3월 서울관광재단과 손잡고 국제선 노선 AVOD를 통해 서울관광재단이 제작한 콘텐츠 14편을 상영해왔다. 서울 관광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TV'의 '시네마틱 서울' '서울스토리' '서울 밥상챌린지' 등이다.

대한항공은 올해도 서울 관광을 알리는 새롭고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AVOD로 상영해 서울 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한국 방문 관광객을 더욱 확대하고 국가 관광산업 발전에 적극 이바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달부터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기내 AVOD에 한국 관광 홍보영상을 상영 중이다. 또 스카이패스 회원 소식지, 공식 SNS 채널, 기내 잡지 모닝캄 등에 우리나라 관광 콘텐츠를 노출하고 있다.


류으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rind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