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메타버스 ETF 가입행사 실시

공유
0

NH농협은행, 메타버스 ETF 가입행사 실시

메타버스 관련 기업 30개에 분산투자하는 상품

18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ETF신탁 신상품 HANARO Fn K-메타버스MZ 가입행사에서 NH농협은행 윤해진 신탁부문 부행장(왼쪽)과 NH-Amundi 자산운용 고숭철 CIO가 상품가입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ETF신탁 신상품 HANARO Fn K-메타버스MZ 가입행사에서 NH농협은행 윤해진 신탁부문 부행장(왼쪽)과 NH-Amundi 자산운용 고숭철 CIO가 상품가입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메타버스 신상품 ‘HANARO Fn K-메타버스MZ’ ETF 가입행사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영업부에서 윤해진 농협은행 신탁부문 부행장과 고숭철 NH–아문디(Amundi) 자산운용 CIO가 가입했다.
해당 상품은 NH–아문디 자산운용이 출시했다. 유가증권 및 코스닥 상장기업 중 메타버스 관련 IT, 통신서비스, 경기소비재 기업 30개에 분산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윤해진 부행장은 “국내 메타버스 산업은 네이버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를 필두로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산업으로 주목받는 상품을 지속적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